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시 태권도팀, 금메달1개, 동메달1개

기사승인 2017.12.11  01:23:05

공유
default_news_ad1

  시청 태권도팀(감독 서인오)이 지난 8일부터 12까지 5일간 전남 강진에서 개최된 2017년도 전국 남녀우수선수선발 태권도대회 겸 내년도 국가대표선발 예선대회에 출전하여 금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이번대회는 고·대·일반부 총 355명의 선수가 남자부·여자부로 출전해 치뤄진 대회로서 1·2위 입상자에게는 내년도 국가대표 최종선발전 출전자격이, 3위 입상자에게는 국가대표 1차선발전 출전자격이 부여되는 비중이 큰 대회이다.

  대회에서는 3일째 -73kg급에 출전한 이수민 선수가 상대 선수들을 순조롭게 이기고 결승에 올라 안산시청의 이원진 선수를 8:1로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 했으며, 대회 마지막날 -53kg급에 출전한 왕남지 선수가 준결승에 진출하였으나 성주군청의 임하경 선수에게 연장전 끝에 아깝게 패해 동메달을 추가 획득하는데 그쳤다.

  서인오 감독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이 나올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남은 기간 훈련에 집중해 대표선발전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남녀우수선수선발 태권도대회 겸 내년도 국가대표선발 예선대회에 출전한 우리시 이수민 선수와 왕남지 선수가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

남성훈 기자 nam3055@gjtimes.co.kr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