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우리시 기업인들 모범중소기업인 표창 수상

기사승인 2020.11.14  21:18:30

공유
default_news_ad1

- 대통령표창 참고을 김윤권 대표
총리표창에 한우물 최정운 대표

 

김윤권 

우리시에 소재하고 있는 (주)참고을 김윤권(사진 좌) 대표와 농업회사법인 (주)한우물 최정운(사진 우) 대표가 '2020 대한민국 중소기업 정부포상' 모범중소기업인 부문에서 각각 대통령표창과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정부포상'은 모범중소기업인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나누어 매년 국가경제와 중소기업 육성·발전을 통해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에 공로가 있는 중소기업인과 근로자 및 단체 등에 수여하는 중소기업인들을 위한 포상이다.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김윤권 대표는 장류 및 식용유지 제조업체인 ㈜참고을의 대표로 최근 지평선산단에 209억원을 투자해 신규공장건립을 완료하고 40여개의 신규일자리를 창출, 침체된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미국·대만·태국 등에 연간 100만 달러 이상의 수출을 진행하고 일본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는 등 우리식품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정운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한 최정운 대표는 곡물가공품 및 조리식품 제조업체인 ㈜한우물의 대표로 쌀과 농산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한우물을 관련분야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키고 지난 2018년부터 약 259억원의 신규투자를 통해 지역 내 170여개의 신규일자리 창출에 기여해 오고 있다. 또한 제품생산에 필요한 농산물을 지역농가를 통해 공급함으로써 지역농가 소득증대를 통한 경제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김윤권·최정운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회사 발전에 헌신한 모든 직원분들과 영광을 함께 나누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회사를 잘 운영해 지역경제의 버팀목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청진 시민/객원기자 chaneljean@naver.com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