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본지 인터넷방송 유튜브 채널 개설

기사승인 2021.11.19  14:30:22

공유
default_news_ad1

- 홈페이지 개정 및 페이스북 활동 예고
다양한 컨텐츠 통해 시민과 호흡 구상

 

최근 급속히 다변화 되고 있는 정보의 전달 방식에 맞춰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본지(대표이사 배준식)가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시민과 호흡할 수 있는 채녈인 '김제시민의방송'을 지난달 14일 개설했다.

  김제시민의방송은 첫번째 초대손님으로 박준배 시장을 초청해 각종 시정현안에 대한 대담을 이어갔으며, 이어 두번째 초대손님으로 함께한 김영자 시의장과 다사다난했던 지난 시의회를 돌아봤다.

  이후 김제시민의방송에서는 마지막 개국기념 초청 대담 손님으로 이원택 국회의원과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이어간 후 수개월 앞으로 다가온 지방선거에 발맞춰 시장·도의원·시의원 출마 예정자들을 차례로 만나 선거 전 시민들에게 후보자들을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생생한 취재현장을 살린 '현장스캐치' 코너와 우리 주변에 살고 있는 평범하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은 우리네 이웃이 살아가는 모습을 들여다 보는 '최호길이 만난 사람'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해 기존 본지가 가지고 있던 지면신문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나아가 젊은층의 구독자 확보 및 이들로 하여금 사회적 관심과 문제의식 등을 유발시켜 보다 건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가꾸는데 일조할 방침이다.

  또한 이번 인터넷방송 개설과 함께 보다 빠른뉴스로 시민과 소통하고자 본사 홈페이지를 전면개편해 현장감 있는 소식을 전함은 물론 페이스북 등 각종 SNS 등을 활용, 실시간 시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기로 했다.

  김제시민의방송 시청 방법은 유튜브에 접속한 후 검색창에서 '김제시민의방송'을 검색하면 된다.

  홍성근 편집국장은 "김제시민의방송이 제공하는 영상을 시청한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뜻 있는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남성훈 기자 nam3055@gjtimes.co.kr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