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제사랑상품권, "모바일 가맹점 신청하세요"

기사승인 2024.02.02  18:18:31

공유
default_news_ad1

- '모바일 결제 시 수수료 0원'

  사용자 편의와 가맹점 결제수수료 부담 완화를 위해 김제사랑상품권 모바일 가맹점 모집이 한창이다.

  김제사랑상품권 모바일 가맹점에 등록하면 소비자는 김제사랑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고향사랑페이 앱의 모바일(QR) 결제 버튼을 누르고 금액을 입력해 언제든지 간편하게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김제사랑상품권 모바일(QR) 결제는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수수료가 발생하는 것과 달리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가맹점 부담 완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 가맹점은 김제사랑상품권 가맹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모바일 결제에 필요한 QR 키트를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신청 방법은 가까운 읍면동행정복지센터나 시청 방문, 모바일 고향사랑페이 앱 활용 및 이달 중으로 가맹점을 방문할 예정인 서포터즈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올해 말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모바일 가맹점이 확대돼 결제 수단이 다양해지면 그만큼 김제사랑상품권 사용이 더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사용자 편의 뿐만 아니라 가맹점 부담 완화를 위한 모바일 결제가 활성화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부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성훈 기자 nam3055@gjtimes.co.kr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