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연극 스프레이, 우리시 상륙, 문화예술회관서 3일간 공연

기사승인 2024.06.27  16:33:14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시안 아츠 어워드 2관왕 빛나'

 

  현대 도시민의 삶을 통찰하는 신랄한 블랙코미디 연극 '스프레이'가 시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7월 4일부터 6일까지 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하고 있으며, 관객들이 직접 '3D 맵핑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돼 체험형 공연예술 프로젝트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체험형 영상맵핑 '스프레이' 공연은 관객들이 직접 프로젝션 맵핑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공연관람을 함께 진행하면서 예술의 가능성을 탐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챗GPT, AI이미지 생성형 툴, 맵핑 프로그램등을 동시에 체험해 봄으로써 융복합 연극을 훨씬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은 우연히 실수로 남의 택배를 집어와 택배를 뜯는 순간 짜릿한 쾌감을 느낀 남자는 이후 의도적으로 남의 택배를 집어오기 시작하고, 옆집 고양이 울음소리와 소음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밤이 계속되며 항의 인터폰너머 옆집의 무례한 반응으로 묵살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연극 '스프레이'는 4일(목)과 5일(금)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며, 마지막 공연인 6일(토)에는 오후 2시 막이 오른다.

  입장권 구입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imje.go.kr/art)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연극 '스프레이'는 국내·외적으로 연극계에서 이름을 알리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극단 '초인'의 배우들이 출연해 실감나는 연기를 통한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으로 지난 2019년 아시안 아츠 어워드 작품상 및 연출상 등 2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김청진 시민/객원기자 chaneljean@naver.com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